[무료 목업] 📝 편집 디자인의 정석! 3단 브로슈어 디자인 목업

2022. 3. 7. 22:31Mock up

  • 5000 X 50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한줄평 : 편집 디자인의 정석!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프루티드입니다. 오늘의 목업은 바로 3단 브로슈어입니다. 다양한 기업에서 홍보물로 많이 사용되는 3단 브로슈어는 시각적으로 이목을 끄는 것과 동시에 기업에 대한 많은 정보를 담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감각적인 디자인 스킬을 필요로 합니다. 책, 리플렛, 매거진과 마찬가지로 편집 디자인의 정석인 브로슈어 디자인 작업시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3단 브로슈어 디자인 목업 파일은 5000 X 5000 px의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여러분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배경색상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쉽고직관적으로사용할수있는스마트오브젝트를활용한목업세팅과정돈된레이어로효율적인작업이가능합니다.

 

반응형

 

감각적인 편집 디자인 스킬이 필요한 브로슈어 디자인


편집디자인의 핵심은 레이아웃일텐데요! 텍스트가 많고, 전달해야하는 정보와 글의 가독성까지 생각하면서 삽입되는 이미지 역시 조화롭게 어울려야하는 브로슈어의 특성상 레이아웃이 조금만 틀어져도 모든 요소가 어울리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감각적인 디자인 스킬을 필요로 하게됩니다. 편집 디자인 작업을 해보신 디자이너분들께서는 많은 시간을 레이아웃을 잡는데 보내본 경험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진부하지 않으면서도 이미지와 텍스트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레이아웃을 잡는것은 창작의 고통을 몸소 맛보여 줍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어려운 브로슈어 디자인! 만약 여러분이 브로슈어 디자인 작업 중이라면 오늘 준비한 3단 브로슈어 목업으로 효과적인 연출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 목업은 효율적이고 가독성이 좋은 연출이 가능한 구도로 제작되었습니다. 브로슈어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줄 수 있는 표지의 경우, 내지 부분과 독립된 개체로 주목시키며, 내지의 경우 너무 많은 정보와 이미지가 담기지 않도록 2면만 보이도록 세팅되어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의 작업물을 브로슈어 목업에 적용시켜보세요!

 

 

해당 목업 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선스 또는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