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목업] ✨ 코스메틱 디자인에 제격! 튜브 제품 패키지 디자인 목업 _ Tube package mockup

2022. 3. 4. 23:12Mock up

  • 5000 X 50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한줄평: 분위기 잡기 좋은 코스메틱 디자인 작업.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프루티드입니다. 오늘의 목업은 바로 튜브형 코스메틱 제품 목업입니다! 튜브형 패키지를 보면 가장 먼저 핸드크림이 떠오르는데요! 핸드크림처럼 코스메틱 브랜드 외에도 치약, 연고 등 약품 쪽에서도 다양하고 폭넓게 사용되는 패키지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이나 라벨 디자인 작업을 하게 되신다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이번 목업은 5000 X 5000 px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배경 색상 조절 및 디자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튜브에 담기는 디자인을 최대한 잘보이게!


튜브형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목업에 입힐 때 신경 써야 할 점은 튜브는 평면이 아니라 원통형이기 때문에 디자인 면이 약간 부풀어 보인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가운데 부분만 원통이고 끝으로 갈수록 평면이 되기 때문에 디자인이 왜곡되는 현상이 커지는데요, 목업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최대한 보정하여 보여주고자 튜브의 볼륨감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적용되는 디자인이 최대한 잘 보이도록 세팅하였습니다.

 

때문에 자연스러우면서도 디자인의 가시성이 올라가는 연출이 가능하죠. 또한 튜브형 제품은 그 특성 때문에 표면에 주름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번 목업에서는 주름이 없이 빵빵한 모습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주름이 있을 때와 없을 때의 장단점이 분명한데, 아무래도 주름이 있으면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대신 패키지에 적용된 디자인이 왜곡되어 보인다는 단점이 있고, 주름이 없다면, 인공적으로 연출된 느낌이 강하지만 디자인 자체는 잘 보이게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목업은 튜브 자체나, 주변 요소에 집중되기보단 여러분이 적용시킨 디자인 자체를 잘 보여주기 위한 목적으로 설계되었답니다. 코스메틱 브랜드의 패키지 디자인 작업 중이거나, 여러 튜브형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 중이라면 이번 목업으로 더욱 효과적인 디자인 연출을 해보세요!

 

 

해당 목업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선스 또는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 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