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목업] 😊 기업의 첫인상! 명함 디자인 목업 _ Business card mockup

2022. 3. 6. 19:06Mock up

  • 5000 X 50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한줄평 : 자연스러운 연출의 명함 목업.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프루티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목업은 바로 명함 목업입니다! 일전에도 명함 목업을 만들어 공유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다른 분위기로 연출된 명함 목업입니다. 명함은 기업의 첫인상을 만들어주는 중요한 수단인 만큼 다양한 구도와 연출의 목업 파일을 준비하여 최대한 작업하는 브랜드의 무드에 맞는 목업을 활용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랍니다. 이번에 준비한 목업은 5000 X 5000 px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배경 색상 조절 및 디자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연출적 요소를 더한 차곡차곡 쌓인 명함 목업

 

명함은 로고와 함께 가장 많이 디자인 되는 브랜딩 set 으로써 기업의 첫인상을 보여줄 수 있는 중요한 수단 입니다. 실제로 기업 간 미팅 시 명함을 주고받는데요! 이때 독특한 명함일수록 기억에 잘 남을 뿐더러, 어색한 분위기 속 잠짠의 명함 이야기로 분위기를 풀기도 한답니다. 때문에 기업의 특성에 맞게 명함 목업 또한 연출되어야 합니다. 신뢰감이 필요하고 정적인 기업에는 딱 떨어지고 정돈된 느낌의 연출을, 밝고 젊은 감각의 기업에는 그에 맞는 연출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겠죠.

 

지난번 소개해드린 명함 목업은 딱 떨어지는 정면뷰의 깔끔한 연출이었는데요, 이번 목업은 연출적 요소를 더해 여러장 겹겹이 쌓인 명함과 따로 놓인 한 개의 명함의 구도로 세팅되어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쌓인 명함들이 목업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으며, 명함 앞뒷면 모두 자연스럽게 보여줄 수 있게 해줍니다. 명함의 재질은 세로 줄무늬가 희미하게 들어간 두께감 있는 종이를 사용하여 입체감과 함께 풍부한 텍스쳐를 보여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명함 목업으로 여러분의 디자인 작업을 효과적으로 연출해보세요!

 

해당 목업 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선스 또는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