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목업]😎로고 디자인과 환상의 짝꿍! 간판 디자인 목업 _ Signage mockup

2022. 3. 15. 00:50Mock up

  • 5000 x 50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한줄평 : 가게 로고 디자인 중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궁합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프루티드입니다! 오늘의 목업은 바로~ 로고 디자인 작업 중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단골 짝꿍! 간판 디자인 목업입니다. 간판은 명함과 함께 브랜딩 SET으로 많이 디자인 되곤하는데요, 이 세상에 매장으로 창업하는 가게의 수 만큼 간판이 필요할테니, 어마어마하게 수요도 많고 종류도 많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가로형 간판 목업을 준비하였습니다. 5000 x 5000 px 의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배경색상 편집과 디자인적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깔끔하고 분위기 있게 보여지는 간판

 

앞서 말했듯, 이 세상에 존재하는 가게의 수만큼 수많은 간판이 존재할텐데요, 간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손님의 이목을 끌고 가게를 홍보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각적 수단이니 만큼 각양각색의 특색있는 형태로 제작되기도 합니다. 이번 목업은 범용적으로 적용하고 사용하기 편한 가로형 간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후로도 세로형, 원형 등 다양한 형태의 간판 목업을 추가하여 작업하는 브랜드에 알맞는 무드의 간판을 고르고 연출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이번 목업의 핵심은 가로형 간판의 좌측 부분만 화면에 잡히는 구도로 연출되었다는 점 입니다. 간판에는 많은 정보가 들어가지 않고 대부분 상호명, 전화번호, 슬로건 정도의 요소만 배치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만 노출되는 구도를 사용함으로써 간판 디자인의 밀도감을 올리는 시각적 효과를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배경 또한 하늘이 보이는 것이 아닌, 심플하게 연출된 단색 배경으로 깔끔함을 더합니다. 또한 간판의 배경이 되는 PVC 비닐 재질의 질감이 잘 느껴질 수 있도록 가로 줄무늬가 자연스럽게 들어가 풍부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배경부터, 구도, 재질까지 모든 요소가 잘 어우러진 간판 목업으로 여러분의 브랜드를 적용시켜보세요.

 

 

해당 목업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선스 또는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