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목업] 🥫 시원하게 한 모금! 병, 캔 라벨 디자인 목업 _ Can mockup

2022. 3. 6. 17:09Mock up

  • 5000 X 50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한줄평 : 캔, 병 라벨 디자인 작업에 제격!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프루티드입니다. 오늘 준비한 목업은 바로 캔입니다. 요즘은 중소 브루어리가 활성화되고 2030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맛과 향의 맥주가 활발히 생산되면서 맥주캔의 라벨 또한 젊고 힙한 감성으로 많이 디자인되고 있습니다.

 

이목을 끄는 라벨디자인은 판매와도 직결되기 때문에 여러 브랜드들이 디자인에 힘을 쓰고 있죠. 그래서 그런지 편의점의 맥주 코너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습니다. 이번 목업은 5000 X 5000 px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배경 색상 조절 및 디자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판매와 직결되는 중요한 라벨 디자인


상품을 판매하는 기업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다른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매출일텐데요. 아무리 좋은 상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라고 해도 매출이 나오지 않는다면 문을 닫고 말겠죠. 예전에는 싸거나 질이 좋으면 당연히 잘 팔린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디자인에 대한 중요성이 많이 올라가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시선을 끌지 못하면 제 매출의 반도 나오지 않게되었습니다. 언박싱 감성, 가심비라는 단어에서 패키지, 라벨 디자인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캔, 병 라벨 디자인 목업 또한 이러한 차원에서 음료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실제로 디자인이 적용되는 라벨부분은 반사광을 살짝 낮게 세팅하여 캔 위, 아래 부분과 대조적인 질감이 느껴지도록 하였으며, 마찬가지로 색상 조절 또한 모든 부위가 별개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무드의 캔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캔 라벨 목업으로 더욱 효과적으로 여러분의 디자인을 연출해보세요!

 

 

해당 목업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선스 또는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 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