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목업] 🍵 Tea처럼 따듯한 티코스터 로고 디자인 목업 _ tea coaster mockup

2022. 3. 19. 23:56Mock up

  • 5000 x 50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한줄평 : 색다른 로고 연출이 필요할 때 제격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프루티드 입니다. 오늘 준비한 목업은 바로 티코스터 목업입니다. 찻잔 받침이라고도 불리는 티코스터는 음료나, 컵 표면에 맺힌 물방울이 흘러 책상이 흥건해지는 것을 막아주기 위해 컵 밑에 놓여있는 물건입니다. 티 코스터 역시 최근에는 웰컴 키트 및 홍보용 판촉물로 사용되기도 하면서 각종 브랜드에서 제작하고 있답니다.. 별다른 디자인적 요소 없이 로고만 얹어도 충분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로고 디자인 목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목업은 5000 x 5000 px의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색상 편집과 디자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색다른 로고 디자인 연출을 원한다면?

 

로고 디자인 작업 시 목업을 사용한다면 대부분 A4용지에 로고가 인쇄되어 있는 듯한 연출의 목업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간판, 명함, A4 용지 등이 전부죠. 만약 여러분이 로고 디자인을 작업하고 있는데, 식상한 목업 연출로 질리셨다면 새롭게 티코스터 목업에 로고를 적용시켜보세요! 최근 기업의 웰컴 키트, 홍보 판촉물로도 사용되는 티코스터는 기업의 산업군에 상관없이 범용적으로 적용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식당 로고를 디자인하더라도, 세무 기업 로고를 디자인하더라도 티코스터에 로고를 얹어 연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번 목업 제작 시 중점은 티코스터의 재질이었습니다. 티코스터의 단순한 형태와 단색배경으로 디자인 요소가 들어갈 공간이 극히 한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재질에 집중하여 다른 목업과의 차별화된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처음에는 코르크 재질의 티코스터 목업을 제작하였지만, 코르크의 경우 재질의 입자가 크기 때문에 적용된 디자인에 시선이 집중되기 어려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코르크와 동일한 텍스쳐를 가지면서도 재질감을 살짝 줄일 수 있는 두꺼운 재활용지 텍스쳐를 적용한 티코스터 목업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코르크처럼 거친 느낌은 살아있지만 입자가 디자인 요소에 방해가 될 정도로 크지 않기 때문에 적용된 디자인과 적절히 어우러져 시각적 시너지를 낼 수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적용시킨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재질과 연출로 제작된 티코스터 목업으로 새로운 느낌의 로고 디자인을 뽐내보세요!

 

 

해당 목업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선스,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