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목업] 🔥 따듯한 감성이 일품인 성냥 패키지 목업 _ Matches mockup

2022. 3. 18. 00:28Mock up

  • 5000 x 50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한줄평 : 쓸 일은 없어도 감성은 충만한 성냥 패키지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프루티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목업은 따듯한 감성이 돋보이는 성냥 패키지 목업입니다. 요즘에 성냥은 정말 쓸 일이 없어져버린 물건이지만, 레트로 한 감성으로 굿즈로 제작되어 판매되기도 합니다. 브랜딩 작업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파인아트 등 예술분야에서도 작품을 성냥 패키지에 인쇄해서 페어나 박람회 등에서 홍보하기도 하니, 보기보다 쓸모가 있는 물건입니다. 특유의 레트로 한 감성으로 본래 용도보다 홍보용 굿즈로 사용되는 성냥 패키지! 여러분도 한 번 사용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이번 목업은 5000 x 5000 px의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배경 색상 편집과 디자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일러스트 페어에서 자주 보이는 감성 굿즈!

 

일러스트 페어를 가기 전에는 성냥 패키지 목업을 제작할 생각조차 하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설령 제작한다고해도 누가 성냥 패키지 목업을 사용하겠어?라는 생각으로 대수롭지 않게 제작했을지도 모르죠. 하지만 일러스트 페어에서 각종 엽서류, 포스터 다음으로 자주 보인 것이 바로 성냥이었습니다. 의외로 성냥이 가지는 레트로 하고 따듯한 감성 덕분에 일러스트가 돋보이면서 왠지 모르게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저는 사용할 일 없는 그냥 소장용 굿즈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 들어보니 향초를 태우거나, 담배에 불을 붙일 때 성냥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듣고 사용성도 어느 정도 겸비한 훌륭한 굿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목업에서 중점은 성냥 특유의 감성을 잘 살릴 수 있는 패키지 목업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디자인적 요소를 배치할 부분이 많이 있지는 않지만 색상 조합을 최대한 자유롭게 제공하기 위해 성냥 머리, 성냥 몸, 패키지 각각의 색상이 모두 개별적으로 세팅 가능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따라서 평소에는 볼 수 없는 노란색 성냥, 파란색 성냥 등을 연출할 수 있죠. 또한 패키지의 종이 역시 레트로한 느낌을 증폭시킬 수 있도록 재활용지 텍스쳐를 사용하면서 특유의 감성을 살리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레트로 하고 키치한 감성을 한 껏 담은 성냥 패키지에 일러스트, 디자인, 파인아트 등 다양한 작품을 적용시켜 여러분만의 무드를 연출해보세요!

 

 

해당 목업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선스,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