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목업] 🤗 로고 디자인 적용에 좋은 테이프 목업 _ Tape mockup

2022. 3. 28. 21:41Mock up

  • 5000 x 50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한줄평 : 색다른 로고 연출을 찾는다면?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프루티드 입니다. 오늘의 목업은 바로 테이프 목업입니다. 다양한 곳에서 활용도 높게 사용되는 테이프는 사무용품으로도 필수품입니다. 때문에 브랜딩 SET이 갖춰진 회사에서는 테이프에도 로고가 새겨져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업에서 택배를 배송하거나, 패키징을 할 때 테이프에도 로고가 있으면 그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더 전달할 수 있겠죠. 이번 목업은 5000 x 5000 px의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배경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패키지와 세트로 함께 많이 사용되는 테이프

 

테이프는 브랜딩 작업 시 어플리케이션 중 하나로 자주 사용됩니다. 상품을 판매하는 기업의 경우, 박스를 패키징 할 때 로고를 새긴 테이프를 사용하기도하죠. 다른 제품에 비해 테이프에 기업 로고를 인쇄하는 단가가 비교적 저렴하다보니, 만들기도 좋습니다. 로고 디자인 작업 시 다양한 연출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여러가지 목업을 사용하는데요, 그때 간판, 명함, 서식류 외에도 테이프 역시 심플한 로고 플레이로 연출하기 좋기 때문에 자주 활용되고는 한답니다.

 

이번에 제작된 테이프 목업은 심플한 연출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사선으로 깔린 테이프외에 별다른 디자인적 요소를 배치하지 않아 적용한 디자인에 집중하기 좋습니다. 또한 스마트 레이어에 작업하신 작품을 한 번만 얹으면 나머지 영역에 자동으로 반복 적용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연출하기 좋습니다. 은은한 그림자를 배경에 깔아 자칫 심심해보일 수 있는 목업에 밀도감을 더해주었습니다. 테이프는 유광 재질로 세팅되어있습니다.

여러분이 로고 디자인 작업을 하고 계신다면 패키징부터 브랜드 전반에 다용도로 활용되는 테이프 목업으로 색다른 디자인 연출을 해보세요! 

 

 

해당 목업 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선스,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