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목업] 📦 패키지 디자인 작업 중이라면? 단상자 디자인 목업! _ package mockup

2022. 3. 22. 21:57Mock up

  • 5000 x 50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한줄평 : 심플한 느낌의 슬리브 박스 목업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프루티드입니다! 오늘 준비한 목업은 패키지 디자인 목업입니다!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모양의 패키지들이 존재하는데요! 싸바리 박스, 슬리브 박스, 3단 박스 등등 용어부터 다양한 박스들은 패키지 디자인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부터 더욱 활발하게 생산되고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박스는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슬리브 박스로, 슬라이드 형식으로 좌우로 여닫을 수 있는 구조의 박스입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목업은 5000 x 5000 px의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배경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본 제품만큼 중요한 패키지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의 중요성은 아무리 디자인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도 알 정도로 정말 중요합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옛말이 있듯, 멋진 패키지로 포장된 제품은 왠지 모르게 구매 욕구를 자극하기도 하죠. 패키지는 소비자가 기업의 제품을 경험하는 가장 첫 번째 순간이기 때문에 브랜딩, BX 작업에서도 큰 역할을 차지합니다. 언박싱을 할 때의 감성이 곧 브랜드 경험으로 이어지며 이미지로 굳혀지기 때문이죠. 일례로 애플의 경우 특유의 패키지 감성으로 사람들이 언박싱을 할 때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더해줍니다. 그만큼 중요한 패키지 디자인의 중요성 때문에 많은 기업에서 앞다투어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제작된 패키지 목업은 '슬리브 박스'로 불리는 심플한 형태의 박스입니다. 박스 비율을 가장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박스의 비율로 제작되었으며, 두꺼운 재질감을 살려 단단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좌우로 슬라이드 되어 여닫는 슬리브 박스의 특성상 박스 겉면 상단에 약간의 틈이 있었는데, 자칫 평면적으로 보일 수 있는 박스에 적절한 디자인적 요소로 보이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보통 슬리브 박스는 입자가 고운 무, 유광 용지로 제작되는데, 이번 목업에서는 재질감이 풍부한 크라프트 용지의 텍스쳐를 사용하여 더 밀도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도록 세팅해보았답니다.

 

기업의 제품이 소비자와 맞닥뜨리는 첫 순간에 결정적 역할을 하는 패키지 디자인! 여러분이 만약 패키지 디자인 작업 중이라면, 슬리브 박스 형태의 패키지 목업을 활용하여 더 풍부한 연출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해당 목업 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선스,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