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목업] 💌 마음을 담은 편지를 더욱 예쁘게! 편지 & 봉투 디자인 목업 _ envelope mockup

2022. 3. 17. 00:10Mock up

  • 5000 x 50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한줄평 : 정성을 담은 편지를 더 예쁘게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프루티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목업은 바로 편지 봉투 목업입니다. 서식류 디자인과 함께 브랜딩 작업 시 애플리케이션으로 심심치 않게 포함되는 편지 봉투는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대체되는 시대에도 없어지지 않고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업에서 사용되는 안내장, 개인의 초대장 등 디자인 작업 시 활용할 수 있는 편지 봉투 목업으로 고급스럽게 여러분의 디자인을 표현해보세요. 이번 목업은 5000 x 5000 px의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배경 색상 편집과 디자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두꺼운 질감의 봉투에 음각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목업

 

목업 제작 시 고급스러움을 살려야할 때 즐겨 쓰는 효과 중 하나가 바로 양각과 음각 효과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올록볼록한 효과를 넣으면, 종이의 질감이 두꺼워 보일뿐더러 부피감 때문에 평면에 인쇄되는 느낌보다 더 풍부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번 목업 또한 편지 봉투 부분에 음각 효과를 주어 빳빳하고 고급스러운 종이 재질의 느낌을 살리면서, 봉투에 스탬프, 각인 효과 또한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종이와 같은 오브제는 두께가 얇기 때문에 바닥면에 그대로 놓을 시 그림자가 지지 않기 때문에 평면적인 느낌이 부각되어 어딘가 어색하게 보이게 됩니다. 이럴떄 자주 사용되는 연출법은 종이를 바닥면에서 떨어트려 그림자가 크고 진하게 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번 목업 또한 편지 봉투를 바닥면에서 살짝 기울어져 떠있도록 세팅하여, 그림자가 크고 선명하게 지도록 연출하였답니다.

 

브랜딩 작업 시 어플리케이션 중 하나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지봉투 목업으로 여러분의 디자인을 더 효과적으로 연출해보세요!

 

 

해당 목업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선스,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