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목업] 🤗 감성 넘치는 패키지 디자인 작업이라면? 틴케이스 목업 _ Tincase mockup

2022. 3. 16. 01:00Mock up

  • 5000 x 50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한줄평 : 최근 패키지로 급부상하는 틴케이스!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프루티드입니다. 오늘 준비한 목업은 바로 틴케이스 목업입니다. 최근 웰컴 키트, 입사 축하 패키지 등 다양한 선물 패키지로 박스 대신 틴케이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핫한 패키지 아이템으로 급부상하였죠. 종이 재질의 패키지 보다 더 고급스럽고 견고한 느낌을 주는 양철 재질로 만들어져 디자인 연출 시에도 좋습니다. 이번 목업은 5000 x 5000 px 의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배경색상 조정은 물론, 틴케이스의 색상, 엣지 색상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분의 디자인 인쇄방식 또는 양각 프레스 방식으로 선택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반응형

 

양각 프레스와 인쇄 연출 둘 다 가능한 목업

 

틴케이스의 가장 큰 디자인적 연출 요소는 양철재질의 케이스에 형압프레스로 양각의 무늬를 새길 수 있다는 것일 텐데요, 올록보록하게 튀어나온 디자인적 요소를 보면 인쇄에서 줄 수 없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일품이죠. 따라서 이번 목업 제작 시 인쇄 느낌으로 연출할 부분과 양각 느낌으로 연출할 부분의 레이어를 각각 세팅하여 선택적으로 연출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목업을 적용할 때 조금 더 작업 중인 디자인에 맞는 풍부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양철재질의 반사광을 잘 살리면서도 디자인의 범용성을 넓힐 수 있도록 색상 조절이 가능한 영역을 세세하게 분리하였습니다. 틴케이스의 메인이 되는 거친 텍스쳐의 무광 부분은 물론이고, 뚜껑의 가장자리에 둥글게 말려 마감처리된 유광의 엣지 부분 역시 색상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분위기에 맞게 디자인할 수 있답니다.

 

세세한 조정이 가능하고, 양각 연출과 인쇄 연출 둘 다 가능한 목업으로 최근 유행하는 틴케이스 패키지 목업으로 여러분의 디자인을 트렌디하게 연출해보세요!

 

 

해당 목업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선스 또는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