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목업] 😘 브랜딩 필수 준비물! 로고 디자인 목업 _ Logo mockup

2022. 3. 14. 00:20Mock up

  • 5000 X 50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한줄평 : 목업 리스트에 빠지면 섭하죠.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프루티드입니다~ 오늘 준비한 목업은 목업파일에 빠지면 섭한 대표 목업! 바로 로고 디자인 목업입니다. 대부분의 프리랜서 디자이너 분들이 로고 디자인 작업을 가장 많이 하실텐데요. 그렇기에 수요도 가장 많은 것이 로고 디자인 목업이죠. 최근에는 정면 뷰로 단색의 배경에 로고만 딱 얹은 것이 유행이지만, 전통(?)적으로 용지 위에 인쇄된 듯한 느낌의 연출도 아직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번 목업 파일은 5000 X 5000 px의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배경색 조정과 디자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서식류 디자인 목업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연출

 

이번 목업은 로고 디자인 적용뿐만아니라, 서식류 디자인도 적용시킬 수 있는 구도로 연출되었습니다. 각종 서식류에서 서명란, 로고 등 중요한 요소들이 위치하는 용지의 우하단만 보이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집중도있는 목업 적용이 가능합니다. 범용적인 사용을 고려하여 제작된 이번 목업은 하단 나무 패널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또한 재질감이 느껴지는 두꺼운 종이의 텍스쳐와 코팅된 듯 볼록하게 양각 처리되는 디자인 적용부분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만들어 줍니다. 

 

적용 시키는 방식에 따라 느낌도 천차만별로 달라지지만, 이번 목업은 텍스트형 로고 보다는 심볼형 로고 적용에 더 효과적입니다. 텍스트 형 로고는 그 특성상 가로로 길어지는 형태를 띄게 되는데, 이번 목업에 디자인이 적용되는 부분인 용지가 사선방향으로 누워있는 구도이기 때문에 텍스트 로고 적용 시 시각적으로 균형감을 잡기 어렵습니다. 반면, 심볼형 로고는 대부분 가로와 세로의 비가 균일한 정사각 레이아웃에 가깝기 때문에 더 안정적인 연출이 가능하죠.

 
종이의 텍스쳐, 나무 패널의 무늬, 바닥에 비치는 그림자 까지 모든 요소가 서로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로고 디자인 목업으로 여러분의 디자인을 더 풍부하고 효과적으로 연출해보세요! 

 

해당 목업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선스 또는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