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목업] 📦 모든 면이 한 눈에! 전개도 패키지 디자인 목업 _ package mockup

2021. 12. 19. 14:28Mock up

  • 3840 X 2400 px 고해상도 자료입니다.
  • 배경 색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 여러분의 작업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PSD 파일로 제공됩니다.
  • 금, 은박 효과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한줄평 :  모든 면을 보여줄 수 있는 목업!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The download button is at the bottom.

 

안녕하세요! 이번 목업은 바로 패키지 단상자 목업입니다! 특이하게도 이번에는 전개되어 모든 면을 보여줄 수 있는 패키지 목업으로 준비하였는데요! 보통 육면체로 구성되어있는 패키지 특성상 일부 뒷면, 옆면을 보여줄 수 없었던 것을 커버하는 방법이죠. 이번 목업은 3840x2400 픽셀의 고해상도 PSD 파일로 제공되며, 배경 색상, 디자인 편집이 가능합니다. 이번 목업은 여러분의 디자인에 금, 은박 효과를 줄 수 있는 레이어가 추가되어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졌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반응형

 

전개도 목업은 클라이언트를 이해시키기 좋다!

 

패키지 전개도 목업의 장점은 모든 면이 보인다는 것이죠. 하지만 디자이너 입장에서 모든 면이 보인다는 것은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도 있습니다. 솔직히 패키지 6면 중 밀도가 약하거나, 담아야하는 내용이 없는 뒷면, 성분표 등은 목업으로 담아낼 시 예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잘 보여주려고 하지 않습니다. 저 또한 뒷면 성분표는 단순히 도면만 넣고, 목업은 예쁜 전면만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완성된 결과물의 퀄리티를 중요시하는 디자이너의 입장에서는 일부 디자인된 면만 연출하고 싶겠지만, 실제로 제작을 진행해야하는 의뢰자 입장에서 전개도를 목업으로 보여주면 이해도나 신뢰도가 올라갑니다. '실제 제작 과정에서 저런 식으로 나오겠구나' 하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이죠. 단순히 설계도면과 같은 플랫 한 2D 그래픽으로 보여주어도 되지만 전개도가 목업 되어 있다면 좀 더 의뢰자의 상상을 도와 디테일한 디렉션이 가능하겠죠.

 

이번 목업은 금,은박 코팅 효과 레이어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패키지 목업에서는 금, 은박 코팅 효과 레이어의 추가로 더욱 고급스러운 표현이 가능해졌습니다. 온/오프가 가능하여 여러분의 디자인 그대로를 적용시켜 보여줄 수 도 있고, 여러분의 디자인에 코팅 효과를 더해 보여줄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적용해가며 더 예쁜 방향으로 만들어보세요!

 

 

해당 목업자료는 상업, 공모전 참여, 개인 작업 등 모든 영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Fruited에서 제공되는 목업 파일을 재판매, 재라이센스 또는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Fruited 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Fruited에게 있습니다.

 


🔥프리미엄 목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무료 목업은 어떠세요?


 

 

반응형